본문 바로가기

일상.log

[당하동 카페] 새로생긴 베이커리 카페 서원안길 (반려동물 동반가능)

반응형

재택근무로 하루종일 집에서 일만 하니 답답해서
와이프랑 데이트하러 가기로 했다
그래도 일은 해야 되기에..
가깝고 노트북 하기 좋은 카페를 찾다 발견한
서원안길
이름이 특이하네요

 

위치

 

 

매장정보

영업시간 10:00 ~ 21:00
라스트오더 20:30
반려동물 동반가능

2,3 층 노키즈존

 

주차장에서 바라보는 서원안길
주차 걱정 없겠네요.


카페 들어가는 입구부터 너무 멋지네요!!
입구 부터 포토존!!



 

1층에서 주문, 커피 내려주시고
2층에서는 빵을 직접 만드시는거 같네요

이른 시간이라 아직 빵이 다 나오진 않았네요ㅠ

평일 오픈 시간에 가서 아직 손님이 없네요!!ㅎ
창들이 크게 있어 답답하지 않네요!!

날씨가 좋아 창문을 개방해서 

시원한 바람과 따듯한 햇살을 느낄수 있었네요

1층 안쪽으로 들어가면 멍멍이들이 반겨줍니다 ㅎㅎ
조금 지나면 조용해 지는데 처음에 조금 짖더라구요

서원안길은 애완견도 같이 갈 수 있습니다
혹시라도 동물들이 불편하신분들은 조심하세요~~



1층 주문하고, 테라스 공간도 있습니다
3층에는 루프탑이 있습니다.

2,3층은 노키즈존 입니다.
아이들과 오시는분은 1층에 머물러야겠네요

오늘 애 유치원 보내고 나와서 2층에 있을까 했지만
햇살이 너무 좋아서 1층에 자리 잡았습니다.



2층 올라가는 계단도 이쁘게 인테리어 되어있네요
화잘실도 너무 고급스러워요!!!

 


2층 에도 넓은 공간, 멋진 인테리어,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조화를 이루고 있네요!!

중간중간 벽으로 공간이 나눠진 자리들도 있으니 마음에 드는 자리 고르면 되겠네요

완전 취향저격이네요


 


3층에는 루프탑이 있습니다.
나무가 울창해지고 조금 더 따뜻해지면 앉아서 힐링하기 좋겠네요.

캠핑장에서 만나면 반가울만한 둥글둥글한 돌이 깔려있습니다


오늘의 메뉴는

인절미 팥 큐브라떼, 시오빵(소금빵), 아아, 바람라떼(귀여운 발바닥ㅎㅎ)

오늘도 메뉴선택에 실패는 없네요!!굳굳

 

 

맛있는 커피와 함께 일을 시작해야죠!
인절미 가루는 노트북에 조심조심 ㅎㅎ
앞으로 자주 올거 같네요

개방되어있는 창문 앞에 이름모를 새가 와서 지져기는 소리와 자연을 느낄 수 있었네요ㅎㅎ

혹시나 들어올까봐 살짝 무서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