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log

2022.2.19 문수골 힐링 캠핑장 2박3일 (명당, 예약 방법)

반응형

 

김포에 멋진 호수뷰로 유명한 문수골 힐링 캠핑장입니다. 

하지만 지금은 공사중으로 호수에 물이 빠져있네요ㅠㅠ

공사가 빨리 끝나서 다시금 멋진 호수 뷰를 볼수 있음 좋겠네요.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깔끔해서 인기가 많습니다.

벚꽃캠도 유명해서 4월에는 광클릭이 필요합니다.

 

위치

 

가격

40,000~ (연박할인)

 

예약 방법

예약은 홈페이지 연결된 포캠퍼 사이트에서 예약이 가능합니다. 

한달전에 예약이 오픈되는데...퇴실시간 기준으로 자정에 오픈이 됩니다.

예를들어 4월9일~10일 가고 싶다면, 3월10일에 예약이 가능합니다. 

 

명당

호수를 바라볼수 있는 호숫가 D-2존이 인기가 많습니다.

그중에서도 8번 사이트가 인기가 많습니다.

아마 예약이 치열하겠죠!!

9번, 10번도 좋습니다.

중간 사이트 들은 조금 좁아 보이니, 대형텐트 이용하시는 분들은 조심하세요~

이번에 이용한 21번 사이트도 사이트 넓어서 좋았습니다.

하지만 편의시설에서 멀어진다는 단점이 있네요.

바로 옆이 도로이긴 하나 큰도로가 아니니 대부분 캠핑장 이용 차량이고,

가~끔 군부대 차들 왔다갔다 했지만 불편함은 없었습니다.

 

캠핑 log

문수골은 가장 많이 방문한 캠핑장입니다.

그만큼 만족한다는 뜻이죠!!ㅎㅎ

캠핑장 입구. 커다란 간판이 눈에 띄네요!! 왼쪽 D1, D2 사이트 오른쪽 관리동

선호하는 8~10 번 자리는 예약할수가 없고

가능한 사이트중 21번 사이트를 선택했습니다.

중간 사이트는 텐트 피칭에 스트레스를 받을거 같아서 

끝에 있는 21번을 선택 좋았습니다.

옐로우스톤 텐트 설치!! 옆의 넓은 공간

호수뷰로 유명한 캠핑장이지만

공사로 인해 호수에 물이 없습니다..ㅠㅠ

 

 

이번에 새로운 메뉴 참치에 도전해봤습니다.

인터넷으로 주문해서 캠핑장으로 배달 시키니 너무 편하더라구요!!

그냥 썰어 넣기만 해도 갬성갬성하고, 맛도 너무 좋네요!!!

 

물론 고기도 빠지면 섭섭하죠. 

오랜만에 블랙몬스터 그리들 꺼내서 

화로대에 구워 먹었습니다!!

 

참치 비포/에프터
역시 그리들에 삼겹살

 

 

멋진 호수뷰를 다시 기대합니다!!

멋진 호수뷰!!
8번 사이트 호수뷰
일몰

 

 

 

다.행.히 퇴실하고 돌아가는 길에 폭설이 오네요!!

폭설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