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log

제천 옥전캠핑장 크리스마스캠핑 2박3일 (2023.12.23 ~25)

반응형

 

크리스마스가 토일월 연휴로 캠핑을 떠나려 합니다.

 

주로 수도권으로 캠핑을 다녔었는데, 역시나 캠핑장 예약이 쉽지않네요!!!

언제쯤 편하게 캠핑장 예약할 수 있을지ㅠ

 

눈을 돌려서 멀리 찾아봅니다

1. 크리스마스 연휴 예약 가능

2. 크리스마스 이벤트

3. 아이들을 놀이시설

4. 깨끗한 시설

꼼꼼하게 후기들을 보면서 찾다 보니 찾게 된 제천 옥전캠핑장!!

 

네이버에서 예약 가능하고 카페도 운영합니다.

https://naver.me/IIqfa1VE

 

옥전캠핑장 : 네이버

방문자리뷰 1,053 · 블로그리뷰 126

m.place.naver.com

https://cafe.naver.com/blue38zoc?iframe_url=/MyCafeIntro.nhn%3Fclubid=31031701

 

제천 옥전캠핑장 : 네이버 카페

자연을 벗 삼는 사람들의 모임

cafe.naver.com

 


 

캠핑의 시작은 테트리스죠.

겨울엔 난로와 두꺼운 옷들 때문에 테트리스가 더욱 어렵습니다!

 

 

한참을 달려서 도착한 캠핑장

늦게 도착해서 세팅하고 나니 밥이 되었네요ㅎ

입구에 크게 캠핑장 간판이 있어서 찾기 쉽습니다. 

 

크리스마스 장식들이 보이고, 아이들 놀이시설도 많이 있네요

방방이 2개, 축구장, 넓은 공터!!

그리고 놀이 용품들도 많이 구비되어 있어서, 편하게 놀 수 있어요.

 

012345

예상대로 화장실, 개수대도 깨끗했어요

공용냉장고도 있고,

게다가 개수대에 자리마다 세재 보이시나요??!!

캠핑장에서 세재까지 제공해주는 센스 너무 좋았어요

012

바로 앞에 계곡이 있어서 밤새 졸졸 물소리 들을 수 있어요.

여름에는 시원하게 물놀이 할수 있겠네요!!

 

저희가 예약한 사이트는 A9 예요

주차는 사이트 바로 앞에 할수 있어요

패밀리 사이트인 A8 하고 A9 사이에는 경사가 있어요. 

피칭할때 제약은 있지만, 

옆 사이트와 여유 있어서 좋았어요

 

 

결로 예방을 위해 그라운드시트와 루프도 신경을 써줘야 합니다.

집에 있는 루돌프 인형으로 나름 크리스마스 기분을 내봤어요ㅎㅎ

01

 

800도씨 행사할 때 구매한 팬을 개시해 봤어요

소고기!!!

삼겹살!!

양꼬치!!!

캠핑의 고기는 진리죠!!

012345

낮에 날씨가 좋다가도 자고 일어나면 눈이 와있네요

이것이 화이트크리스마스!!!

 

철수할 때는 눈이 오지 않기를 바랐지만

마지막날에도 눈이 많이 왔네요ㅠㅠ

0123

트리 블록도 만들고

맛있는 케이크와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내봤어요!!ㅎㅎ

 

012

 

그리고 캠핑장에서 준비한 크리스마스 이벤트

산타할아버지 방문!!

저희가 준비한 선물과 캠장님이 준비해 주신 선물까지

텐트마다 방문해 주셔서 선물을 주셨네요

애도 깜짝 놀라고, 너무 좋아했어요

캠장님이 굉장히 준비를 많이 하신 게 보이더라고요!!

멀리까지 온 보람이 있네요ㅠㅠ

012

 

 


 

2박 3일 즐겁게 잘 놀고, 잘 먹고

끝까지 눈이 와서 텐트를 비닐에 싸왔어요

주차장에서 말려야 했네요ㅠ

 

 


 

집에 오는 길에 하남 스노우피크 랜드스테이션 매장 구경 갔다가 득템!!!

또 이렇게 개미지옥에 빠져봅아요ㅠ

반응형